Rumored Buzz on 호치민 마사지
다양한 마사지 옵션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여행자들은 자신만의 휴식 시간을 만들어낼 수 있습니다. 가라오케에서 쌓인 피로를 푸세요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read more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최근 비엔동은 랜덤으로 받아도 모두 만족할 수준의 와꾸와 마인드를 갖췄다고한다.
다음으로 가본 곳은 가이스파 입니다. 일단 여기도 위치가 좀 애매합니다. 큰 길이 아닌 골목 사이에 있는 편이라 쪼금 찾는데 어려웠습니다.
그렇게 옷입고 돈 주니 리셉션에서 친절하게 어떻게 가냐 다 물어봐주고 택시 잡아줄까 물어보고 다음에 꼭 오라고 합니다.
팔, 다리 마사지는 허벅지랑 겨드랑이쪽은 너무 간지러워서 소리 지를 뻔 했다ㅜㅜ
흠, 입장료 없는 이태원 퀸 같은 곳인데 철저하게 테이블 잡고 술먹지 않으면 출입을 안시켜 주는 것이죠
특히 호치민 마사지는 다양한 방식의 고품질 마사지를 매우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외국인 관광객들이 특히 선호하는 도시입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호치민의 마사지 서비스는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면서 건강을 돌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상적인 선택입니다.
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
여기 마사지 룸은 나담보다 덜 프라이빗 합니다. 벽은 있지만 천정이 뚤려있고 바로 옆 마사지 실이 있어서 그리고 매우 좁고 마사지 베드가 있습니다.
마사지사 케바케가 있긴 하지만 서비스적인 측면에서 가장 만족도가 높은 곳 입니다
매트 바닥에 누으면 샤워기로 물 뿌려주고 손에 스크럽 알갱이 제품 묻혀서 열심히 스크럽 해주고 씻겨줍니다. 기분이 매우 좋아서 서버렸는데 앞으로 누우니까 열심히 손으로 해줘서 그냥 여기서 쭉 쌌습니다.
귀청소는 황제보다 훨 시원했다!!!(이건 내가 황제에서 약 선택해서 그런듯ㅠ)